펌) 10년된 남사친이랑 키스한 썰
익명_2c9bc1 26 일 전 조회 689 댓글 0 추천 1






나한테 10년된 남사친이있는데 술마시다가 얘랑 키스를 했어....ㅋㅋㅋ
 
돌겠다 ㅜㅠㅋㅋㅋ 남사친은 원래 술을안마셔.... 음 뭐랄까 원래 초딩때부터
 
엄마가 등록해놓은 학원만 주구장창다니는 전형적인 모범생스타일? 이라 그런지
 
술마셔본적이 한번도 없어ㅋㅋㅋ별로마시고싶지도 않아함
 
그런데 ㅇㄷ은 또 맨날쳐봐ㅋㅋㅋㅋ 얘네집컴터보면 나라별로있음... 
 
쨌든 얘가 술을마셔보고 싶다고 어제 그러길래 내가 그래 우리00
 
어른들의 세계는 이누나랑 첫경험해야지?>< 하고 얘네집으로 술을사갔어
(원래 얘랑 ㅅ드립잘쳐.....ㅎ ) 자몽 1병이랑 걍 맥주사감
 
그래서그냥 아무생각없이 나는 맥주따자마자 얘랑 짠! 하고 바로 티비보는데
 
얘가 갑자기 나보고 남자친구랑 진도어디까지나가봤냐는 거야,....ㅋㅋㅋㅋ노뜬금
 
그래서 그냥 다했는데? 라고 구라쳣는데 (사실 나도 키스밖에 못해봤어...ㅠㅜ)
 
암튼 근데 얘가 정색하더니 발랑 xx년이라고 욕하면서
 
그럼 키스도했겟네? 나는 너말고는 여자랑 말해본적도 별로 없는데 하... 
 
이러는거야ㅋㅋㅋ
 
내가 잘 아는데 얘는 진짜 무슨 채팅어플 막 아마XX, 랜X, 돛XX 이런거 해본게 끝이야
 
근데 자꾸 진짜 키스해봤냐고 진지하게 물어보길래 했지ㅇㅇ라고 대답했어
 
근데 얘가 계속 키스에집착하면서 자기도해보고싶다고 어떤느낌이냐고
 
계속 물어보는거야....솔직히 조카 짜증나는게 나 얘 초4때부터 중2때까지
 
짝사랑했었어ㅋㅋㅋㅋ 아직도 솔직히 가끔 남자로 보이기도하고 그러는데
 
얘는 날 뭘로보고 그런걸 물어보나 좀 빡치는거.....
 
그래서 내가 살짝 짜증내면서 야 넌 진짜 내가 여자로 보인적 한번도 없냐?
 
라고 물어봤는데 갑자기 맥주를 한컵 다마시더니 입 슥 닦고
 
너도 남자로 나안보잖아ㅋㅋㅋ라고하길래 ......그렇지 라고 일단 대답함.
 
근데 ㅁㅊ 진심 얘가 갑자기 어깨를 붙잡고 입을 맞추는거...
 
근데 그동안 얘랑 있었던사소한일들이 막생각나면서ㅋㅋㅋ나도 모르게
 
걍....받아들임... 확실히 얘가 처음했다는게 느껴지더라
 
한번하고 땠는데 얘가 또 막 당겨서 쇼파에서 엎어져서 또했어....그러고 나서
 
그냥 둘다 아무말안하고 티비봤는데 취한건지 내가 또 키스했거든?
 
그 뭔가 남사친이랑 키스한다는거 자체가 뭔가 흥분됬나봐....ㅠㅠ 그렇게 계속 키스하다가
 
내가 힘들어서 그만하자하고 입뗏는데 애가 취해서 막 힘이 장난아니더라
 
계속 팔은 붙잡으면서 너 완전 키스잘한다 이러면서 웃는데 또 옛날에
 
내가 얘 좋아했을때가 생각나는거야ㅠㅋㅋㅋ 그래서 또 키스했어
 
근데 막 손올라오고 그러진않더라 ㅋㅋㅋ근데 조카 웃긴게
 
키스하고 우리 라면먹고 내가 나 집간다! 하고 집왔어ㅋㅋㅋ
 
근데 난 지금........
 
.
.
.
.
.
.
.
.
 
서로 알고 지낸지 10년 하고도 2달된 남친이랑 카톡중이야 ㅋㅋㅋㅋㅋㅋ
 
그 일 있고나서 서로 좀 몇주 어색어색해졌다가 남사친이 먼저 맥주한잔 안할래? 하더라
 
솔직히 그 때 대충 눈치챘어 아 슬슬 고백하겠구나 애가ㅋㅋㅋ 근데 넘 기엽더라 ㅋㅋㅋ
 
그러고 다시 원래처럼 말하고 한달정도 거의 매일같이 보다가 남사친이 먼저 고백했어 ♡
 
솔직히 약간 반강제로 내가 고백하라고 강요한 느낌 ㅋㅋㅋㅋㅋ
 
아무튼 난 지금 너무 행복해
 
다들 예쁜 연애하길 바래 ♡






이 글이 마음에 드셨나요?지인과 공유해보세요.

댓글0

random.gif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따봉 수
공지 썰&만화 게시판 미성년자 회원님들 이용 제한 공지사항 3 익명_355894 3591 2
4851 호구들을 위한 한남자의 조언 (3탄) 익명_a53a87 178 0
4850 호구들을 위한 한남자의 조언 (2탄) 익명_f4b5c0 537 0
4849 한 남자의 좋은 여자 판별하는 법 (1탄) 1 익명_72c387 660 0
4848 여사친이랑 2:2 놀음 (feat.고자) 익명_cdce33 706 0
펌) 10년된 남사친이랑 키스한 썰 익명_2c9bc1 689 1
4846 우크라이나 여행 소감 썰 - 팁들, 잡다한 썰들 익명_ad46f3 527 0
4845 아프리카 여행썰 BEST5 익명_91e26a 406 0
4844 인도 여행 썰(소소 주의) 익명_a8b796 256 0
4843 군대에서 고라니랑 4대1로 싸운이야기 익명_a7ace1 242 0
4842 디씨 주겔러의 이집트 여행썰 익명_cf9cd8 206 0
4841 아프리카 최고지옥 '자이르' 거주했던 ssul푼다.txt 익명_b22143 305 0
4840 오랜만에 설레는 썰 (3탄) - 조언좀 ^^ 익명_75012b 227 0
4839 오랜만에 설레는 썰 (2탄) 익명_e4bf8e 267 0
4838 얘 진짜일까 솔직히 오랜만에 잠시 설레는 중 익명_2972b5 423 0
4837 바람난 여친 족쳤던 사람임. (인기글 감사) 2 익명_42f108 620 0
4836 바람난 여친 족쳤다가 족쳐질뻔...(추가적인 3탄) 3 익명_274f71 1448 0
4835 치질수술 후기 만화 1 익명_5eba72 362 0
4834 요즘 난리인 삼성증권 사태 해설 만화.cartoon 1 익명_139361 243 0
4833 영어가 졷같은 이유.manhwa 익명_6691a8 318 0
4832 언제봐도 디테일 쩌는 군대의 주말 2 익명_0af59e 45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