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덤게시물 단축키 : [F2]유머랜덤 [F4]공포랜덤 [F8]전체랜덤 [F9]찐한짤랜덤

실화

가위눌린썰)무당귀신 ( 2/ 2 )

title: 애니쨩뒤돌아보지마2017.12.16 13:35조회 수 1177댓글 0

    • 글자 크기


제목 : 무당귀신 

 

 

 

둘째 날 밤.

 

다시 내 숨이 가빠졌다.

 

이번에 눌리는 가위는 물론 숨도 쉬기 힘들정도로 강력했지만 좀 특이한 점이 있었다.

바로 분명 눈을 감고있는데, 앞이 보인다는 것, 그리고 투시가 되어서 문밖이랑 집안에, 집밖에 뭐가있는지까지 다 보인다는 것이다.

내가 육체이탈을 한 것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아무튼 집의 구조와 안방, 누나방까지 다 보였다.

 

그리고 다시 그 소리가 들렸다.

 

'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

 

방울소리가 머릿속에서 계속 울려대서 자꾸만 나를 미치게 만들었다.

 

밖에서부터 방울소리가 들렸다.

 

우리집은 아파트 5층인데, 복도쪽에서 방울소리가 들렸다.

 

그리고 점점 우리 집쪽으로 다가왔다.

 

집 문앞에서, 집 안에서, 거실에서, 방울소리가 들렸고, 거실을 쳐다보니 그 무당이 서있었다.

 

무당은 곧바로 내 방으로 다가왔고, 무당이 걸을 때 마다 방울소리도 같이 들려왔다.

 

나는 너무 무서워서 맘속으로 '살려주세요 살려주세요'만을 외치고 있었는데, 무당은 내 말을 못듣는 것 인지 무시하고있는 것인지는 잘 몰랐지만 아무튼 결국 내 방안으로 들어와버렸다.

 

무당이 자고있던 내 옆에 서있다.

 

그리고 또 시작됐다.

 

굿이.

 

 

 

 

"$%#$&&^#&$*@$"

 

무당은 입으로는 자꾸 이상한 소리를 내면서, 제자리에서 뛰어댔고, 나는 그럴수록 숨도 쉬기 힘들어지고 머리도 어지럽고, 미칠지경이었다.

 

그렇게 30초정도를 혼잣말로 흥얼거리며 굿을하다가, 무당은 내 침대위로 올라왔다.

 

정확히는 내 배위로 올라왔고, 내 배를 밟았다.

 

그리고 뛰었다.

 

내 배위에서,

 

누가 자고있는데 내 배위에서 뛰는 것은 정말 빡치는 일이다. 그것도 하필 내 몸이 움직이지도 못하고, 정신은 깨어있고, 뛰는대상까지 사람이 아니라 귀신이라면 더욱 그렇다.

 

무당이 뛰면 뛸 수록 배가 아플 줄 알았는데, 오히려 머리가 아파왔다. 

정말 터질듯이 아팠다. 숨도 점점 쉬기 힘들어졌다.

 

그리고 결국 나는 어제처럼 기절해버렸다.

 

 

 

다음 날 아침,

 

잠에서 깨어나도 머리가 계속 아파왔다.

엄마한테 일어나자마자 전 날 밤의 얘기를 해주었고, 엄마는 그제서야 좀 믿는 듯 하였다

 

머리에 열도 많이나서 우선은 병원먼저 갔다.

병원에는 감기로 인한 고열이라고 판단하고, 해열제를 먹고, 링거를 맞았다.

한 3시간 정도 맞았나, 해열제랑 링거덕분인지 낮잠을 자고 일어났다.

퇴원을 하고, 집에오는 길에, 다시 몸이 아프기 시작했다.

 

병원에 방금 나왔는데, 다시 병원에가서 링거를 또 맞기에는 좀 오바인 것 같았다. 그리고 무엇보다 이건 내가봐도 단순 감기문제가 아닌 것 같았다.

집에가니 엄마가 있었고, 엄마랑 나는 결국 무당집에 가기로 했다.

천음보살인가, 관음보살인가, 아무튼 집에서 버스타고 2정류장 정도에 위치한 곳에 갔다.

 

 

"예끼-! 썩어 문드러질 놈아!"

 

무당이 날 보자마자 바로 욕을 박아댔다.

평소같았으면 나도 덩달아 빡쳐서 욕을 박았지만 그 당시에는 몸이 너무 아파서 그냥 짜증만 났다...

 

대충 무당이랑 이런저런 이야기들(사건의 전말, 장례식, 무덤, 무당, 가위눌린 이야기 등등)을 했고,

무당한테 무당귀신 이야기를 하니까 화난표정이었더네 무당의 얼굴이 바로 굳어버렸다.

 

평소에는 반말만 썼었던 그 무당이, 갑자기 우리 엄마한테 존댓말을 쓰면서

"죄송하지만, 이건 제가 해결할 수 있는 수준이 아닙니다."라고 하는 것이다...

 

무당의 말은 대충 이랬다(아파서 잘 들리지도 않았다)

 

무당끼리도 각자 모시는 신?들이 있는데, 그 무당이 모시는 신은 무당귀신을 잡을 정도의 힘을 가진 신이 아니라서 자기가 내쫓을 수 없다는 것이다.

그러고는 갑자기 다른 방에서 뭔가를 가져왔는데, 명함이었다.

다른 무당의 명함을 주었다.

이쪽으로 가라고...

 

근데 그 무당이 준 명함의 주인이 내 친구 엄마의 명함이다...

(여기서 부가설명 하자만 내 친구중에 엄마가 무당인 애가 있는데, 걔네 엄마가 꽤나 유명함)

우리 엄마는 친구 엄마한테 피해를 너무 끼치는 것 같다고 잘 찾아가지 않았는데, 이번에도 가야돼나 말아야돼나 계속 고민을 했다.

일단은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택시를 탔다.

 

택시를 타고 집에 가고있는데, 마침 나한테 전화가 왔다.

내친구였다.

 

"야 우리엄마가 니네엄마좀 바꿔달래"

 

어떻게 친구엄마가 알아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아무튼 전화번호가 없어서 친구핸드폰으로 나한테 전화를 건 것이었다.

 

우리 엄마와 친구엄마(무당)가 통화를 했고, 내용은 부담없이 얼마든지 와도 된다는 것과 지금 아들(나)의 상태를 봐야될 것 같으니 친구 엄마가 직접 우리집으로 오겠다는 내용이었다.

 

우리는 집에 돌아왔고, 얼마 지나지 않아서 친구랑 친구엄마가 같이 우리집에 찾아왔다.

옷차림도 뭐 무당차림이 아니라 그냥 평범한 동네 어머니들 옷차림이었다.

 

그러고는 나를 보더니, "네가 진짜 손님이었으면, 뺨이라도 한대 쳤을텐데...ㅉㅉ" 이러셨다.(진짜 이렇게 말했다)

 

친구엄마가 하는 말은, 내가 지금 상태가 심각한데, 귀신중에서도 무당귀신정도면 꽤나 상위 클래스라는 것이었다.

그래서 결국 나는 굿을 하거나, 좀 오랫동안 퇴마를 해야되는데, 그럴바에는 훨씬 싸고 좋은 방법이 있다고했다.

바로 절에 가는것.

 

집 앞에 남한산성이 있는데, 거기 산 중간쯤에 '청운사'라고 있다. 그 청운사에 가서 주지스님한테 전화 해줄테니 찾아가라고 하셨다.

몸도 아파죽겠는데, 산을 오르라니... 진짜 지옥같이 힘들었다.

 

엄마랑 나는 청운사에 갔고, 절의 입구에서 한 스님이 나를 기다리고 있었다.

우리는 스님이 안내한 방안으로 들어갔고, 그 방안에는 무슨 이상한 도깨비들이랑 동자스님들이랑 큰 부처님들의 동상들이 가득했다. 

그 방안에 들어가자마자, 머리가 너무 조이는 듯이 아팠고, 너무 아파서 입에서 신음소리가 저절로 났다.

 

스님은 내앞에서 향을 피우더니, 염주를 만지시면서 불경?같은 것을 외웠다.

향냄새 때문인지, 불경때문인지, 시간이 지날수록 내 몸이 가벼워졌고, 머리에 통증도 가라앉았다.

 

그러고는, 부적같은 것을 써 주고, 절 달력을 주었다.

부적이랑 달력에는 절 그 고유의 냄새가 아주 진하게 박혀있었는데, 잘때 이 달력을 내방 문에 걸어놓고, 부적은 문 말고 문 바로앞 천장이나 문 위에 공간이 있으면 거기에 붙이라는 것이었다.

 

우리는 시키는대로했고, 산에서 내려올때는 정말 몸이 가벼워서 다 나은 것만 같았다.

 

그리고 그 날 밤, 나는 또 가위에 눌렸다.

 

 

 

3일 연속으로 가위에 눌렸지만 이번에는 그리 강력한 가위는 아니었다.

적어도, 숨을 가쁘게 쉴 정도는 아니었다.

 

'딸랑딸랑딸랑딸랑딸랑'

 

다시 방울소리가 났다. 

다시 투시가 되었다.

다시 무당귀신이 다가왔다.

 

무당귀신은 집안으로 들어왔고, 거실로 왔다.

그러고는 내 방으로 오겠지 싶었는데, 이번에는 좀 달랐다.

 

내 방이 아니라 누나방쪽으로 몸을 돌렸다.

그러고는 누나방 앞에 서서 고개만 방문으로 들이대더니, 다시 뺐다. 아마, 내가 누나방에서 자고있었는지 확인 한 것 같다.

이번에는 안방으로 갔고, 안방 앞에서도 똑같이 고개만 방안으로 들이대더니, 다시 뺐다.

 

그러고는 거실을 혼자 서성이며 돌아다녔다.

귀신이 발을 땔때마다 방울소리가 들려왔고, 혼잣말로 뭔가를 중얼중얼 거리면서 돌아다녔다.

 

그러고는 갑자기 홱-! 하고 내 방쪽으로 고개를 돌렸다.

귀신이 내 방앞으로 다가왔다.

주머니에서 무슨 부채같은 것을 꺼내더니, 방문을 노크하듯이 툭툭 쳤다.

 

 

'쾅-!!'

 

갑자기 녀석이 양손으로 내 방문을 때렸다.

 

'쾅쾅쾅!!'

 

그러고는 방문을 부술기세로 쳐댔다. 손으로 발로, 계속 쳐댔다.

문에 메달아 놓은 달력때문에 내방으로 못들어 오는 것 같았다.

 

근데 문제는 귀신이 문을 칠 때 마다 달력이 흔들려 떨어질 것만 같았다.

 

'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쾅!'

 

녀석은 정말 계속 방문을 쳐댔고, 결국....

 

문에 메달아 놨던

달력이 떨어졌다.

 

"오 지쟈스ㅠㅠ"

진짜 달력이 떨어졌을 때, 내 간도 같이 떨어졌다.

 

마치 엄청난 악귀의 봉인이 풀린듯한 느낌이었다.

 

 

"흐하...흐하하!!.하하하하하하하!!!!!!깔깔깔깔깔깔!!!!!"

 

귀신은 문에 달력이 떨어진 것을 알았는지, 갑자기 엄청나게 웃어댔다.

 

 

문이 열렸다.

 

 

귀신이 손잡이를 잡고 돌린게 아니라 그냥 자연스럽게 바람에 문 열리듯 열렸다.

 

그리고 귀신은 더 화가났었다.

이번에는 정말로 나를 죽이겠다는 눈빛으로 째려봤다...

 

"X발것! 육시랄 놈아!!!"

 

무당귀신이 나한테 욕을 퍼부어댔다, 그것도 이상한 말투에 무슨 이상한 욕들이 있었다. 난생 처음들어보는 욕들이었는데, 무당귀신이 굉장히 옛날 사람이었던 것 같다.

 

그런데 이상한 것은, 무당귀신이 내 방안으로 들어와서 욕한게 아니라, 문 바로 앞에서 나를 째려보며 욕을 한 것이다.

나는 가위에 깨어나려고 온갖 수단과 방법을 다했지만 가위는 풀리지 않았다. 그저 누워서 욕만 계속 들었다.

 

무당귀신은 한참을 나한테 욕을 퍼부어 대더니, 결국 집밖으로 나갔고, 가버렸다.

나는 그대로 잠이 들었고, 아침에 일어나보니, 달력은 정말 떨어져있고, 문도 열려있었다.

 

달력을 다시 걸려고 했었는데, 문위에 붙인 부적이 보였다.

 

아마 귀신이 저 부적때문에 내 방안으로 들어오지 못했던 것 같다...

 

그리고 그 뒤로 무당귀신은 내게 찾아오지 않았다....

 

 

끝.

 

웃대 죽음의작가 님 글



    • 글자 크기
귀신보는애랑 겪었던 썰들 -정신병원에 갇힌 사람- (by 뒤돌아보지마) 가위눌린썰)무당귀신 ( 1 / 2 ) (by 뒤돌아보지마)
댓글 0

댓글 달기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7830 실화 실화) 디씨 공갤에 나타난 '마귀굴' 2 title: 보노보노김스포츠 14444 1
7829 실화 실화) 디씨 공갤에 나타난 '마귀굴' 1 title: 보노보노김스포츠 2874 1
7828 실화 귀신 보는 애랑 겪었던 썰들 NEW 15.5 (2번째)2 title: 보노보노김스포츠 1131 0
7827 실화 귀신 보는 애랑 겪었던 썰들 NEW 15 title: 보노보노김스포츠 1003 0
7826 실화 누가 차 밑에 빨간구두를 놓고 갔어요ㅠㅠ title: 애니쨩뒤돌아보지마 1431 0
7825 기타 바닷속 공포 체험1 아리가리똥 473 1
7824 실화 귀신 보는 애랑 겪었던 썰들 NEW 14 title: 애니쨩뒤돌아보지마 1047 0
7823 실화 귀신 보는 애랑 겪었던 썰들 NEW 13 - 번외편들 title: 애니쨩뒤돌아보지마 833 0
7822 실화 귀신 보는 애랑 겪었던 썰들 NEW 12 title: 애니쨩뒤돌아보지마 914 0
7821 실화 귀신 보는 애랑 겪었던 썰들 NEW 11 title: 애니쨩뒤돌아보지마 867 0
7820 실화 귀신 보는 애랑 겪었던 썰들 NEW 10 title: 애니쨩뒤돌아보지마 977 0
7819 실화 귀신 보는 애랑 겪었던 썰들 NEW 09 title: 애니쨩뒤돌아보지마 1021 0
7818 실화 귀신보는애랑 겪었던 썰들 NEW 8 title: 애니쨩뒤돌아보지마 1276 0
7817 실화 귀신보는애랑 겪었던 썰들 -정신병원에 갇힌 사람- title: 애니쨩뒤돌아보지마 1391 0
실화 가위눌린썰)무당귀신 ( 2/ 2 ) title: 애니쨩뒤돌아보지마 1177 0
7815 실화 가위눌린썰)무당귀신 ( 1 / 2 )1 title: 애니쨩뒤돌아보지마 1576 0
7814 기묘한 무당이 데려온 아이 title: 애니쨩뒤돌아보지마 2234 0
7813 기타 이해하면 무서운 manhwa3 익명_f419c4 680 1
7812 2CH 할머니의 49재 아리가리똥 1847 1
7811 전설/설화 이경희에게 달라붙은 귀신의 행패1 아리가리똥 2783 1
첨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