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덤게시물 단축키 : [F2]유머랜덤 [F4]공포랜덤 [F8]전체랜덤 [F9]찐한짤랜덤

실화

버스 옆 좌석

title: 풍산개안동참품생고기2015.05.03 16:21조회 수 1113추천 수 1댓글 2

    • 글자 크기


저는 매일같이 버스를 타고 출퇴근합니다.

보통 일이 끝나고 친구들과 어울리다가 집에 오면 자정에 가까운 시간인데, 그날 역시 밤이 깊어서야 버스를 타고 돌아갈 수 있었습니다.

밤이 깊어서 제가 앉는 자리와 제 옆 자리는 항상 텅 비어져있습니다만, 그날따라 옆에 열살정도된 백인 여자아이가 옆에 앉아있었습니다.

그런데 이상했습니다. 이상하다고 생각될 정도로 지나치게 무표정한 그 아이. 저는 [기특하게 혼자서 버스를 타는구나] 라고 생각하며 집에 갈 생각만 했습니다.

그러다가 문득 집 가방에 m&m 초코가 있는 게 생각나서, 그 아이에게 주려고 초코렛을 꺼냈습니다만, 놀랍게도 그 아이는 사라지고 없었습니다.

분명 일분정도 전에도 옆에 있는 걸 확인했는데, 가방을 뒤척뒤척거리는 순간, 사라지고 없는 소녀. 

더 놀라웠던 건, 그 아이가 앉아있던 자리에 아무런 흔적도 없었습니다. 누군가 앉아있었다면 그 사람의 온기로 인해 좌석이 따뜻해져야 하는 데 말입니다. 게다가 아무리 10살짜리 아이라도 몸무게가 나가기 때문에 좌석에 앉은 자국이라도 남아야하는데 그것도 없었습니다.

저는 너무 무서워서 버스에서 내리자마자, 뒤를 돌아봤습니다. 혹시라도 그 아이가 쳐다보고 있지 않을까 해서 말이죠.

[투고] Snakecharmer님


    • 글자 크기
귀신이 오는 소리 (by 안동참품생고기) 기가 약한 친구 (by 안동참품생고기)
댓글 2

댓글 달기


첨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