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덤게시물 단축키 : [F2]유머랜덤 [F4]공포랜덤 [F8]전체랜덤 [F9]찐한짤랜덤

실화

군대 이야기

title: 다이아10개나는굿이다2015.06.02 10:26조회 수 1474추천 수 1댓글 3

    • 글자 크기


내가 군대에 있었을때 겪었던일이다.

나는 모부대 레이더기지에 부사관으로 근무했었다.

우리 기지의 생활관은 총 2개가있었는데 1생활관과 2생활관으로 나누어진다.

우리 기지에는 전통아닌 전통이 하나있었는데, 2생활관의 문을 기준으로 하여 우측 첫번째 침대는 쓰지않는것이 관례였다.

이유는 가위눌림 현상이 자주일어났었기 때문이다.

어쨋든 그렇게 생활하던 도중 신병이 들어오게 돼었는데, 자리가 없어 어쩔수없이 몇일만 그 금지된 침대에서 생활하게 돼었다.

곧 전역하는 인원이 나올터라 몇일은 상관없겠지라고 생각한 우리였다.

그 신병이 1주일째 돼던날 사건이 일어났다.

그 신병은 야간근무를 막 마치고 생활관으로 들어와 잠을 청했다고 한다.
(생활관은 야간근무자를 위한 암막커튼이 쳐져있어 상당히 어둡다.)

한창 예민할때인 신병이 문이열리는소리에 깜짝놀라 잠에서 깨었다고 한다. 어두웠던 생활관은 누가 누군지 분간할 수 없는 상태였고 당연히 선임이겠지 라고 생각한 그 신병은 앉아서 문쪽에 경례를 했다고한다.

"필승! 수고하십니다!"

문을 열었던 선임은 경례를 받아주고 생활관 안쪽으로 들어갔다고 했다.

다시 잠을 청하려고하는데 그 선임의 발소리에 도저히 잠을 잘수가 없었다고한다.

그 신병은 어쩔수없이 문쪽으로 돌아누우면서 좀있음 나가겠지라고 생각하던 찰나 귓전에서 이런소리가 들려왔다고 했다.

"딱딱딱딱딱딱딱"

이 부딫히는 소리였다.

이런소리가 귀 바로 옆에서 들려오자 엄청난 공포가 그 신병을 압도했고 결국엔 기절하고 말았다.

그 일이있은후 그 신병은 1생활관 바닥에서 생활하였으며 후에 무사히 전역하였다.

기지 내 인원들은 이런일을 다 한번씩 겪은상태였고 별로 대수롭지않게 여겼는데 문제는 다음 신병이 오고 나서 터지고말았다.



필력이 좀 딸려서 무섭게 표현을 못하겠네요..ㅠㅠ
반응 좋으면 다음이야기 가겠습니다~

이번 예비군 참사 희생자들에게 심심한 위로를 건냅니다.


    • 글자 크기
귀신의 집 기계장치.gif[공포주의] (by 나는굿이다) 뫼비우스의 군생활 (by 나는굿이다)
댓글 3

댓글 달기


첨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