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LOGIN.png


naver.png  facebook.png  google.png twitter.png  kakao.png


조회 수 31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유명인들은 어떤 태몽을 꿨을까?

1. 개그맨 신동엽 : 어머니가 꿈에 시냇물에서 복숭아를 건지셨다. 복숭아가 하도 예뻐서 어머니는 딸이 태어날 거라 믿으셨다고 한다.


2. 탤런트 손지창 : 능구렁이가 어머니 치마 품 속으로 슬금슬금 기어드는 꿈.


3. 탤런트 이승연 : 예쁜 비둘기가 어머니 품으로 날아오는 꿈


4. 가 수 김건모 : 어느 겨울날 비닐하우스 안에 풋고추가 다닥다닥 달려 있었는데, 군데군데 빨간 고추가 눈길을 끌어서 하나 따 가지고 오는 꿈.


5. 개그맨 이휘재 : 어머니가 꿈에 국화를 보셨다. 그래서 여자 아기가 태어나려니 생각했단다.


6. 탤런트 안재욱 : 맑은 시냇물이 흘러가는 곳에서 금덩이를 줍는 꿈


7. 성악가 김자경 : 창 밖의 나무 위에 수백마리의 참새 떼가 앉아 있었는데 그 노랫소리가 매우 아름다웠다. 창문을 여니 그 중 한 마리가 방안으로 들어 오길래 꼭 껴안았다.


8. 의학박사 한국남 : 맑은 강물에서 두 팔이나 되는 큰 잉어를 광주리로 건져 와, 우물에 넣어 길렀다.


9. 가수 최희준 : 노란 꽃이 탐스럽게 핀 화분을 신기하게 생각해서 방안으로 들여왔다. 얼마 뒤 꽃이 지고 그 꽃나무에서 사과같은 과일이 주렁주렁 열렸다.


10. 탤런트 이낙훈 : 어머니는 시루에 가득 들어있는 떡을 혼자 다 먹어치우셨다.


11.김유신 장군 : 김유신 장군의 아버지 김서현은 꿈에, 빛나는 별 두 개가 자기에게 떨어지는 것을 받았다. 그의 어머니 만명부인은 소년 장군이 금빛 갑옷을 입고 구름을 타고 하늘로부터 내려와 집으로 들어오는 꿈을 꾸었다.
고려충신 정몽주 난초 화분을 방안으로 들여오는 꿈


12. 이율곡 선생 : 바닷가에 섰는데, 한 선녀가 백옥같이 흰 옥동자를 안고 와서 건네주어서 받았다. 또 다른 꿈에서는 바다에서 검은 용이 날아와 방문 밖에 머물렀다.


13. 야구선수 이승엽 : 바구니 가득 뱀이 들어 있었는데 어머니가 속을 들여다 보니 예쁜 뱀 한마리가 천원짜리 지폐를 물고 품에 안겼다고 한다.


14. 축구선수 김남일 : 고추밭에서 고추 3개를 따는 꿈을 꾸었는데 그 고추들이 아주 파랗고 싱싱했다. 김남일 선수의 형제는 3형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