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덤게시물 단축키 : [F2]유머랜덤 [F4]공포랜덤 [F8]전체랜덤 [F9]찐한짤랜덤

사쿠라 마나 섹스 칼럼 "av는 연출, 착각 말자 "

익명_1bb30f2017.12.01 08:49조회 수 974추천 수 1댓글 4

    • 글자 크기
1.jpg2.jpg
 
"AV는 연출, 착각하지 말자 "마나 씨가 말하는 섹스  
 
2012 년에 데뷔 한 AV 여배우의 마나 사쿠라 씨는 칼럼과 소설 쓰기 등 폭넓게 활약 중입니다. 
 
 
"서커스 같은 기분"으로  AV 플레이를 재현하려고하는 남성에 대해 우려의 목소리를 냈습니다.  
 
AV는 섹스할때 참고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자신이 즐기는 것과 눈앞의 상대를 기쁘게하는 것과는 다릅니다.  
 
나는 무리한 체위를 비롯해서 연출에 따라 서커스 같은 기분으로 연기하고 있습니다. 
이를 개인적으로 도전하는 사람, 위험 해요. 
많은 남성이 "흥분하기 때문에 물총을 쏜다"라고 착각하고있는 것 같습니다만, 
물총과 기분은 여성에게는 전혀 별개.  그렇게 보이도록 연출 해온 AV에 책임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성의 얼굴에 정액을 뿌리는 연출도 실은 뒤에서는 붓거나 염증이나 생기지 않도록 씻어서 항균 안약을 치는 등 철저한 관리를하고 있습니다.  이것을 실제로 당하면 "어!"라고 놀라고 용납하기 힙듭니다. 
당하는 여자친구 기분은 상관없이 본인의 욕심만 채우려는 것으로 보여  슬퍼지고 사랑이 식어 버리는 것입니다.  
 
AV와 실제의 섹스는 분리해서 생각해 달라.  자신만 즐기는 것과 눈앞의 상대를 기쁘게하는 것은 다른것이라고는 마음가짐을 가지길 바란다. 
 
- 남자는 일거수 일투족에 AV의 영향을 받고있는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남자 배우가 섹스하는중 소리를 별로 내지 않는 것은 시청자의 방해가 되지 않기위한 배려이 겠지만, 현실 섹스에서는 남성들도 적지않게 소리를 냅니다.  
 
여성처럼 소리가 나와 버리는 남성이 나는 귀여웁다고 생각 합니다만.  촬영 현장에서는 상당히  M의 역할도 아닌 한 남자배우는 소리를 내지 않습니다.  이것이 "일반적인"과 남성을 틀에 묶고있는 것이라면 불쌍한 생각도 드네요.  유명 남자 배우의 움직임을 복사 할 필요는 없는데.  
 
그러고 보니 여배우의 신음 소리도 고음 인것이 표준으로 되어 있습니다.  나도 과거 출연작을 보면  "바다 사자 소리"를 내는 것처럼 보여 웃음이 납니다.
AV를 보는 여자에게 "저런 목소리를 내지 않으면 안되는 것일까"라고 생각한다면, 있는 그대로로 괜찮아,라고 말하고 싶네요. 
익명_1bb30f (비회원)
    • 글자 크기
짠 하고 나타나서 당신의 목을 똬악~ (by 익명_1e97a3) 기름진 풍만함 (by 익명_b9c849)
댓글 4
  • 익명_1bb30f글쓴이
    2017.12.1 08:49
    사오후키는 말그대로 개짓거리지 ㅋㅋ 
    그딴 분수쇼한다고 여자가 부들거리면서 가는건줄 아는 애들이 불쌍하다 
    뭐 질입구에서 3센치안쪽 위쪽부근이 여자들의 흔한 g스팟이라 거기를 자극하면 여자가 느끼면서 
    분수를 낸다고하는데... 거긴그냥 방광과 연결된 신경계가 존재하는 곳일뿐이다. 
    거기를 꾸욱찌르면 방광을 자극해서 오줌성분이 섞여서 분출되는건데... 
    이게 완전 오줌은아니고 오줌성분과 다른게 섞여있어서 아직도 말이많은거지... 
    펙트는 그거 분출한다고 여자가 가버린다거나 하는게 아니라는거
  • 2017.12.1 19:23
    ㅎㅎㅎ 그러게요
  • 2020.12.17 17:06

    그렇군요/...

  • 2022.4.5 00:30

    굿이요

댓글 달기

첨부 (0)